파일 형식의 카탈로그 및 지명원은 [고객지원 –> 제품메뉴얼]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.
고객FAQ
Q. A/S 신청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.
오상엠엔이티 대표번호 ‘051-623-0268’ 로 전화주신 후 A/S부서로 접수해주시면 됩니다.
A/S에 관한 하자기간 동안은 품목별 소비자피해보상규정에 따라 보상해 드립니다.
Q. A/S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대가 궁금합니다.
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품 A/S 상담이 가능합니다.
Q. 제품의 가격이 궁금합니다.
홈페이지에는 제품 가격이 등재되어 있지 않습니다.
제품가격 문의는 ‘051-623-0268’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Q. 인증 취득 현황이 궁금합니다.
당사의 인허가 인증현황은 [사업&기술 -> 인증현황]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Q. 오상엠엔이티 사업장 위치가 궁금합니다.
본사는 ‘부산광역시 사상구 대동로223번길 51(학장동)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
자세한 위치 및 연락처는 [고객지원->찾아오시는 길]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.
Q. 채용 모집 시기를 알고 싶습니다.
오상엠엔이티의 채용 공고는 인터넷 구인사이트(워크넷 등)를 통해 안내하고 있으며, 일반적으로 충원 또는 결원 발생시 수시로 공개채용을 통해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.